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친환경 제품, 지구샵 고체치약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10. 24.
반응형

지구샵 고체치약

최근에 친환경 제품을 많이 알아보고 쓸 수 있는 건 써보자 싶어서 관심이 많던 시기였는데, 선물로 받게 되어서 사용해볼 수 있었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지구 샵이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체 치약입니다. 

 

반응형

지구샵 고체치약

틴케이스에 들어있는데 알약처럼 생겼고 30알이 들어있어요. 작은 틴케이스에 30알이 들어가고 무게도 가벼워서 여행중에 사용하기는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저는 테스트로 써보고 나서 마음에 들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지구샵 고체치약 사용설명

고체 치약 사용 방법

  1. 고체 치약 1정을 입에 넣고 충분히 씹어주세요.
  2. 거품이 나면 골고루 칫솔질을 하여 치아를 닦아주세요.
  3. 물로 입안을 깨끗하게 헹구어주세요.

고체 치약 사용 솔직 후기

민트 사탕 같은 맛이 나지 않을까 꽤 기대를 하고 입에 넣었어요. 충분히 씹어야 한다고 설명서에 쓰여 있길래 충분히 씹어보려고 했는데, 한번 씹을 때마다 가루세제를 씹는 느낌이었어요. 일반 치약처럼 입에 들어가자마자 화한 느낌은 없어요. 다 씹은 뒤에 칫솔질을 했는데 생각만큼 거품이 많이 나지도 않고 치카푸카 이런 느낌도 나질 않았어요. 칫솔질이 모두 끝나고 입을 헹구었는데, 그때부터 엄청난 개운함이 느껴졌어요. 양치하는 과정은 대체로 일반 치약보다 덜 자극적이라 밋밋한 느낌이었는데 입 헹구고 나면 개운함은 훨씬 좋더라고요. 

 

 고체 치약 구매 링크

 

 

지구샵 고체치약 30정입 : 제로웨이스트샵 지구

[제로웨이스트샵 지구] 낭비 없는 소비를 실천하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