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고양 이케아, 가성비 좋은 추천상품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10. 25.
반응형

긴 연휴에 뭘 할까 하다가 어디가서 구경할까 싶어서 이케아를 다녀왔어요. 차가 없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는데, 큰 맘 먹고 고양이케아로 출발! 3호선 원흥역에서 95번 버스를 타면 이케아에 도착할 수 있어요. 

 

고양 이케아

이케아와 롯데아울렛이 한 건물에 있어서, 롯데아울렛을 지나서 올라가면 이케아 매장이 나와요. 간김에 롯데아울렛도 구경하고 오면 좋을것 같아요.

 

고양 이케아

반응형

고양 이케아

롯데아울렛 입구가 보이고, 그 옆으로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면 이케아가 나와요. 

 

고양 이케아

이케아 가면 다양한 방식으로 쇼룸이 꾸며져 있는데, 100% 마음에 쏙 드는 쇼룸은 없는것같아요. 다만, 작은 소품들을 어디에 사용하고, 어디에 수납할지 미리 상상해볼 수 있다는게 쇼룸의 장점이었어요. 

 

고양 이케아

이케아의 냄비와 후라이팬 입니다. 이케아에서 구매한 후라이팬, 냄비는 집에서 잘 사용중인데요 후라이팬은 코팅이 금방 벗겨져서 이제 막 쓰는 용도가 되었고, 냄비는 아직도 짱짱해서 잘 쓰고 있어요.

 

고양 이케아

소케르비트 1,500

다용도 수납, 또는 팬트리 수납에 사용하면 좋을 소케르비트 입니다. 온라인으로 보면 크기를 제대로 가늠하기 어려운데 직접 와서 보니 좋네요.  만져보면 플라스틱이 꽤 단단해서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가능할 제품입니다. 

 

고양 이케아

아스크넷피에릴 2,900원

이 제품은 이번 쇼핑에서 가장 잘 샀다고 자부할 수 있는 이케아 의자패드 입니다. 그동안 이케아의 동그란 의자패드를 사용했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저는 이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손으로 만져보면 일반 의자패드보다 더 단단해요. 그래서 푹신할까 고민이 되었는데 직접 앉아보니 만족도는 최고! 푹신한 의자패드는 사용해보면 금방 솜이 죽어서 앉았을때 푹 꺼지고 더 불편함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단단하게 받쳐주니 의자에 앉았을때 더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게다가 가격은 2,900원으로 저렴했고요. 

 

고양 이케아

프루타 1,500원

사실 여기에 간 이유는 프루타를 구매하기 위해서였어요. 프루타는 노란색과 초록색이 있는데 노란색은 같은 사이즈로 되어있고 초록은 다양한 사이즈가 한 세트 입니다. 이 제품으로 말하자면 1500원 이지만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보관까지 모두 가능해요. 반찬통 필요하신분들은 이걸로 결정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날 초록색을 사러 갔는데 초록은 모두 품절, 노랑뿐이었어요.

 

고양 이케아

이케아365+ 식품보관용기 

우리가 흔히 락앤락이라고 부르는 밀폐보관용기 입니다.  집에 다양한 밀폐용기가 있는데, 문제는 식기세척기가 안된다는거죠. 밀폐용기의 고무패킹부분이 줄어들거나 뚜껑이 일그러지는등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없는 밀폐용기가 대부분이라서요. 김치는 냄새나지 않도록 밀폐력이 좋은 용기에 보관하려니 식기세척기가 안되서 불편했는데, 이케아365 밀폐용기는 식기세척기가 가능해요. 사오자마자 모두 식기세척기 넣고 돌렸는데 일그러지거나 줄어들지 않았어요.  식기세척기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정말 추천합니다. 

 

고양 이케아

이스타드 지퍼백 3,500원

이스타드 지퍼백은 이케아에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제품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 합리적인 가격때문에 많이 구매하시는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사는것보다 실제 크기를 직접 보고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고양 이케아

힐데군 300원

면으로 된 행주 입니다.  마음에 드는 행주를 못찾아서 이것 저것 쓰고 있었는데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10개 구매했습니다. 10개를 사와서 하루에 1개씩 사용하고, 7일에 한번정도 행주빨래를 몰아서 해요. 행주를 딱 1-2개로 쓰다가 버리는것보다 오히려 많이 구비해서 하루에 한개씩 쓰고 몰아서 세탁하는게 깨끗한 행주를 더 오래 쓸 수 있는 방법인것 같아요. 편리하기도 하고요.  이 제품은 행주의 양면이 다른 질감으로 되어있어서 한쪽은 물이 많이 남고, 한쪽은 물이 적게 남아요.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좋은 행주입니다. 

 

 

IKEA KOREA | 이케아 코리아

행복을 만드는 우리집, IKEA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KEA.kr을 방문하여 온라인으로 쇼핑하거나 가까운 매장을 직접 방문해보세요.

www.ike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