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왕가 탕후루 노원점, 딸기 탕후루 후기 (탕후루 가격, 종류, 맛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8. 6.
반응형

탕후루가 유행한 지 한참 된 요즘. 왕가탕후루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제가 먹었던 탕후루는 길거리에서 파는 것이었는데, 설탕이 두꺼워서 먹기 힘들고 끈적거렸거든요. 왕가탕후루 맛있다길래 도전. 

노원역 왕가탕후루

노원 문화의 거리에 있어요. 찾기 쉽습니다. 

왕가탕후루 맛 종류

스테비아 토망고, 블루베리, 파인애플, 딸기, 샤인머스캣, 블루베리, 거봉, 귤 등 종류가 많았어요. 가격은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상이합니다. 지금은 딸기 시즌이 아닌데, 일단 가장 기본이라는 딸기탕후루를 주문했어요. 

노원역 왕가탕후루

반응형

노원역 왕가탕후루

이 와중에 토마토 탕후루 반질반질 예쁘네요. 

노원역 왕가탕후루

왕가탕후루 딸기 탕후루

딸기 시즌이 아니라서 그런지 딸기가 조금 작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작긴 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그작 씹으면 입안에서 부서지고 그 뒤로는 끈적임 없이 먹기 좋았어요. 

노원역 왕가탕후루

왕가 탕후루

다들 탕후루 맛있다고 할 때 이해 못 했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왕가탕후루에서 5개 정도는 순삭 할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다음에는 토마토 탕후루랑 귤 탕후루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