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와플대학 젤라또와플 배달 후기 (블루베리 범벅 젤라또, 초코바닐라젤라또)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8. 5.
반응형

매일같이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날들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너무 더워서 야외 데이트도 포기하고 집에만 있었어요.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하루종일 여유 있게 드라마 정주행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와플이 먹고싶어져서 와플대학에 젤라토와플을 주문했어요. 

와플대학 젤라또와플 배달

젤라토 와플 배달시키면 녹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한집배달로 하고, 포장도 잘해주셔서 하나도 안 녹고 멀쩡하게 도착했습니다. 

반응형

와플대학 초코바닐라 젤라또 와플

와플대학 초코바닐라 와플

초코바닐라 젤라또 와플입니다. 통통하죠. 아이스크림 이렇게 잔뜩! 들어간 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초코바닐라 조합은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초코의 달달함 바닐라의 향긋함이 좋은 젤라또와플이었어요. 

와플대학 블루베리 범벅 와플

처음에는 그냥 블루베리 와플먹으려다가 리뷰 보니까 다들 이거를 주문해서 먹었길래 저도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일단, 달아요. 시럽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해서 달긴 엄청 단데. 맛있어요!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이거 뭐냐.. 위에 올라간 블루베리도 신선하고 입에서 터지는 게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와플대학 가면 무조건 블루베리범벅 와플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