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애슐리 퀸즈 청량리롯데백화점, 주말 오전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7. 31.
반응형

최근에 뷔페가 너무너무너무! 가고 싶어서 애슐리에 다녀왔습니다. 애슐리는 모두 사라지고 이제 애슐리 퀸즈가 남았다고 해요. 청량리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습니다.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보면 늘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하는 곳인데, 주말에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너무 여유 있었어요. 

반응형

안쪽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애슐리퀸즈 청량리롯데백화점 메뉴

떡볶이, 튀김 같은 분식류부터 피자, 파스타 초밥 등 메뉴는 다양했어요. 

떡볶이, 로제떡볶이 둘다 맛있었어요. 여기 분식 맛집인 게 , 진짜로 초등학교 앞에서 파는 그 맛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기계도 있어서 후식 중간에 커피 한잔 마셔줬어요. 

오징어 튀김 조금 질겼고 조금 눅눅했지만, 괜찮아. 맛있었어요. 

게다가 진짜 놀랐던게 오픈시간 맞춰서 가서 그랬는지 파스타가 상태 좋았습니다. 특히 투움바 파스타 맛있었어요.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무조건 드셔보세요. 

초밥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낙지초밥 최애 돼버렸습니다. 

여기서 크로플도 하나 만들어먹었어요. 조금 유치한 맛이라서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아요. 

메밀소바와 초밥들. 크으.. 의외로 초밥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훈제연어도 맛있었어요. 덜 짜고 자연스러운 맛이에요. 

또다시 등장한 훈제연어. 멍게 비빔밥, 망고, 새우 등 골고루 조금씩. 



피자와 파스타 콜라, 이탈리아 음식으로 한접시  추가. 

애슐리퀸즈 청량리 롯데백화점

평소 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가격대비 나름대로 괜찮은 식사였어요.  청량리 애슐리 추천합니다. 점심시간 되니까 사람이 급격히 많아졌어요. 가능하다면 오전에 가시거나 조금 일찍 가셔서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