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하늘병원 맛집, 답십리 우동 가격 및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7. 19.
반응형

최근에 아주 뜬금없이 우동에 꽂혀버려서 이곳 저곳 우동집을 돌고 있습니다. 오늘은 답십리역 하늘병원 앞에 있는 답십리 우동집을 다녀왔어요. 답십리 우동은 가게 이름이 답십리 우동이고, 하늘병원 옆에 있습니다. 

답십리 우동 메뉴판

반응형

막상 들어가보니 김밥, 잔치국수 등 종류가 은근히 많았어요. 분식집스러운 메뉴 라인업. 저는 평범함 우동으로 한그릇 주문했습니다. 요즘 물가를 감안하면 가격도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답십리 우동

잠시 후 우동이 나왔습니다. 양념장도 들어간 채로 나옵니다. 

우동 양념장

유부가 가득있어서 윗면을 덮을 정도였어요. 국물맛은 우동이라기보다는 잔치국수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우동 면발

답십리 우동

면발이 짬뽕면발같은 면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통통한 우동면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먹다보니 맛있고 국물도 칼칼해서 중독성이 있더라고요. 다 먹고나니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답십리 하늘병원 근처 맛집으로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