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성수 쌀국수 맛집, 포맨스 Pho Mans (양지쌀국수와 새우볶음밥)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5. 22.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쌀국수집은 포맨스입니다. 서울숲 가는 쪽에 있으니, 뚝섬역과 가까워요. 점심에 직장인들이 많이 오는 식당인데 저는 저녁에 간다히 저녁 먹으러 다녀왔어요. 

성수 포맨스

빨간색 어닝있는 가게. 어닝에 포맨스라고 적혀있고 별도로 간판은 없어서 찾기가 어려웠어요. 잘 보고 찾아가 주세요. 

 

반응형

성수 포맨스

인테리어는 어쩐지 포근한 유럽느낌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포맨스 메뉴

양지 쌀국수 1만원부터 있었고 성수치고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는 양지쌀국수, 우삼겹 쌀국수를 먹어봤는데, 우삼겹 쌀국수가 의외로 기름지지 않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새우볶음밥, 매콤 소고기볶음밥을 먹어봤는데 매콤소고기 볶음밥이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양지쌀국수와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성수 포맨스
성수 포맨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성수 포맨스

양지 쌀국수

부드러운 고기가 잔뜩 올라간 쌀국수가 나왔어요. 국물도 진하고 숙주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고수는 없고 따로 요청하면 줍니다. 저는 고수 없이 먹었어요. 

성수 포맨스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은 맛이 순했어요. 간은 잘 맞았는데 특별히 맵지는 않아서 제 입맛에는 매콤소고기 볶음밥이 더 잘맞았어요. 순하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이라서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