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성수 술마시는 서점, 이아래 (위대한 개츠비 칵테일)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5. 18.
반응형

서울숲에 있는 오브젝트 건물 지하에 이아래 라는 가게가 생겼어요. 오브젝트를 자주 구경 가는 편이라서, 생긴 지 얼마 안 된 듯한데 다녀올 수 있었어요. 

성수 이아래

오브젝트 건물 지하 1층입니다. 

성수 이아래

벽면에 포스터가 잔뜩 붙었어요. 소다, 북, 하이볼. 소다가게 라고 되어있어요. 

반응형

성수 이아래

입장하자마자 벽면에 책이 잔뜩 꽂혀있었어요. 만화책이 많아서 새삼 정겨웠어요. 여기 있는 책들은 자유롭게 매장 내에서 읽을 수 있어요. 책을 가져가지 않아도 되서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읽기 좋은 만화책부터 시집이나 소설까지 다양했어요.  

성수 이아래

한편에 있는 포토존. 

성수 이아래

이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요. 꽤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성수 이아래

한쪽에는 판매하는 책들과, 작은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성수 이아래

여기서 한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술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성수 이아래

멋진 바 테이블이 있었고 다같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성수 이아래

책은 챙겨간 책을 읽었고, 칵테일은 위대한 개츠비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술 마시면서 책 읽는 경험은 처음이었는데 점점 술이 취해서 졸음이 쏟아졌어요. 하지만 감성만큼은 충분했던 술 마시는 책방.  가볍게 술 마시면서 책 읽어보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성수에 있는 이아래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