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익선동 수제맥주, 에일당 (메뉴, 가격, 분위기 좋은 맥주집)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5. 17.
반응형

제가 익선동 데이트 갈 때마다 반드시 들리는 가게. 에일당을 소개합니다. 

익선동 에일당

에일당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커다란 나무와 평상처럼 꾸며진 자리들이 있어요. 마당에 붙은 자리들은 대체로 협소한 느낌이지만, 맥주 한잔 하기에는 이 자리를 적극 추천합니다. 파스타, 피자 같이 놓고 먹기에는 협소해도 햇살이 들어오고 나무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정말 좋거든요. 

반응형

익선동 에일당

저는 이미 밥을 먹고 갔기 때문에, 맥주만 두잔을 주문했어요. 

에일당 맥주 메뉴

맥주 종류도 몇개가 있는데 익선 IPA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는 에일당 라들러 자몽맛으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대체로 7-8천 원대로 평범한 수제맥주 가격이었고 맛있었어요. 

익선동 에일당

에일당 파스타 메뉴

다른 테이블에서는 모두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해서 먹고 있었습니다. 매콤 까르보나라 파스타 테이블마다 다 시켜먹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밥 먹고 가지 말걸 후회했어요. 다음에는 꼭 피자랑 파스타 맥주까지 같이 먹어야지 하고 마음먹었어요. 파스타는 오후 5시까지만 운영하는 메뉴니까 파스타 드실 분들은 꼭 그전에 방문해주세요. 

익선동 에일당

익선동 에일당

다른 익선동의 식당들 보다 자리가 있는 편이라서 데이트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많았고요. 맥주나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선동 에일당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