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리바이스 501 청바지 구매 및 사이즈 팁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5. 7.
반응형

최근에 리바이스 501 청바지를 구매했어요. 저는 주로 1년내내 청바지를 입다보니 청바지가 잘 헤지고 망가져서 버리게 되는데요. 확실히 리바이스는 조금 더 튼튼해서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것 같아요. 

리바이스 501

리바이스 청바지 공식 홈페이지 할인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하는걸 보고 평소 입는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엄청컸어요. 크면 큰대로 편하겠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정말 너무 커서 안예쁘더라고요. 어쩔수 없이, 반품처리를 했습니다. 리바이스는 전화로 반품신청이 가능하고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교환을 원한다면 반품 후 재구매해야합니다. 

 

리바이스 501

반품처리하고 다시 구매하려고 했더니 주말이 지나서 할인 이벤트도 끝나버린 상황 ㅠㅠ 이왕 이렇게 된거 입어보고 구매하자는 생각에 백화점으로 가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약 15만원정도 였고, 온라인에서 할인했을때는 15000원 정도 할인 받았었어요.  

 

 

반응형

리바이스 501

리바이스 청바지 사이즈 고르는 방법

본인이 입는 평소 바지사이즈랑 거의 비슷하긴 합니다만 입어보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청바지마다 핏이 조금씩 다르다보니 핏에 따라서 사이즈를 한단계 올리거나 내려야겠더라고요. 가장 예쁘게입기 위해서는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리바이스 501

지퍼대신 단추

처음에는 단추가 불편할 것 같았는데 막상 입어보니 괜찮았어요. 단추도 두세번 열었다 닫았다 하니까 부드러워져서 더 수월했습니다. 

 

리바이스 501 청바지 후기 

정말 만족합니다. 질좋고 튼튼한 느낌이라서 잘 관리해서 오래 입으려고요. 세탁은 찬물세탁정도로 해주시고, 건조기는 절대 안된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가급적 깔끔하게 잘 관리해서 입어야겠어요. 제가 구매한거는 501 중에서도 다리 통이 넓게 나와서 여유있는 핏이었는데 입어보고 만족스러우면 오리지널 핏으로도 하나 더 구매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