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다신샵 다이어트 주먹밥, 오늘은 현미주먹밥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5. 6.
반응형

다신샵에서 이벤트중일때 구매한 오늘은 현미주먹밥 입니다. 최근에 채소비중을 늘린 식사를 하고 있는데요. 닭가슴살, 달걀 등으로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을 채워보고 있는데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낄때가 많아요. 든든한 식사를 위해서 채소도시락에 현미주먹밥을 하나씩 포함시키면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현미주먹밥

오늘은 현미주먹밥 영양성분

총 205kcal 입니다. 칼로리로만 따지면 한끼 식사로 적은 칼로리이긴 하지만 양이 적은걸 생각하면 3개정도는 먹어야 배가 찰것 같아요. 

 

오늘은 현미주먹밥

반응형

 

조리방법

에어프라이 140도에서 약10분

전자레인지 2분 30초

 

저는 간편한게 좋아서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습니다. 그릇에 옮겨담고 전자레인지 2분30초 조리를 하니 뜨끈하게 완성되었어요. 리뷰를 보면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에 다시 후라이팬에 살짝 겉부분만 구워서 드신다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저는 간편한게 최고라고 생각해서 따로 굽지는 않았습니다.

 

오늘은 현미주먹밥
오늘은 현미주먹밥

오늘은 현미주먹밥 후기

포만감이나 양에 비해서 칼로리가 적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어요. 이미 햄김치가 포함된것부터 칼로리 보다는 맛을 선택한것이기도 하니까요. 다만 채소도시락에 함께하기에는 정말 좋은 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달걀1개, 현미주먹밥1개, 오이1/2, 당근1/3, 파프리카1/4 랑 같이 놓고 한끼에 먹으니 정말 든든했습니다. 채소와 닭가슴살조합이 지겨울때 한번씩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