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Take A’live 후기 (편의점 2+1음료)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4. 21.
반응형

아는 분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음료수. 이번에 편의점 갔는데 2+1 세일하는 거 보고 구매했어요. 

덴마크 얼라이브 음료수

반응형

맛은 망고, 블러드오렌지,머스캣 청포도, 스위티자몽인데 저는 아직 머스캣이랑 스위티자몽밖에 못 먹어봤습니다. ㅠ 기회가 되면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요. 제가 먹어보고 맛있었던 건 스위티 자몽이었는데 편의점에 세 가지 맛 밖에 없어서 스위티자몽을 못 사고 다른 것만 사 왔어요. 

 

덴마크 얼라이브 음료수

머스캣 청포도

머스캣 청포도는 정말 인위적인 샤인머스캣 향 음료입니다. 그래서 향이 정말 강하고 신맛도 강해요. 봉봉이랑 비슷한 맛입니다.

스위티 자몽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자몽 향이 나면서도 떫은맛은 없는 달달한 음료였고 인위적인 향도 심하지 않아서 편하게 먹기에 좋았어요. 

 

오렌지

오렌지 맛도 정말 인위적인 맛이라서 아쉬웠어요. ㅠ 학교 급식에서 나오는 오렌지주스 맛이랑 비슷해서 불만족 했어요. 

 

망고주스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먹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편의점 방문하셔서 음료수 고르신다면 스위티 자몽 맛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