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나이키에어 아노락, 우븐 라이트 재킷 DM5214-010 세일할 때 구매 완료!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4. 19.
반응형

지난번에 나이키 오프라인 매장 가서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옷. 소재도 특이하고 편해보여서 한번 입어볼까 하고 입어봤었어요. 꽤 마음에 들었는데 단번에 사야할지 망설여져서 그냥 두고 왔었거든요. 그러다가 고민끝에 구매해야겠다! 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하는거 보고 바로 구매 했어요.

사진출처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DM5214-010

모델명은DM5214-010이고 이런 디자인 입니다. 색상은 흰색, 아이보리색도 있었는데 검정색을 제일 무난하게 입기 좋을 것 같아서 검정으로 했어요.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하면 1만원 쿠폰 주길래 회원가입-쿠폰적용까지 해서 13만원에 구매 완료!

사진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저는 보통 크게 입으면 100사이즈 정도 입는데 이 제품은 조금 작거나 짧다는 후기가 있었고, 매장에서 입어봤을때도 조금 작은 느낌이라 한사이즈 더 크게 해서 105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택배 도착

그리고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 도착! 며칠 걸리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와서 너무 신나요! 3월은 내 생일, 나에게 주는 선물! 

나이키 에어 우븐재킷 

 

택배 열어보니 원하는 제품이 도착했네요. 모델 착용 사진처럼 레깅스에 입어도 예쁘고 봄,가을에 반바지 반팔 위에 겹쳐입기 좋은 디자인 같아요. 날씨가 어제부터 확 풀려서 이제 입을 수 있는 계절이 온 것 같아서 좋습니다. 조금만 더 따뜻해져서 반바지에 입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NEW TO SALE - 나이키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하거나 사용중이던 나이키닷컴 계정과 연동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www.nik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