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LE LABO CEDRE11 르 라보 세드르11 클래식 캔들 선물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5. 12.
반응형

최근에 생일 선물로 엄청난 걸 받았어요! 르 라보 캔들입니다. 최근에 향에 관심이 많아져서 캔들이나 핸드크림, 향수를 많이 찾아보고 있었어요. 

르라보 캔들

쇼핑백 포장부터 감성이 있어요. 종이질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르라보 캔들 선물 박스

박스에 세드르 11 쓰여있고, 메시지도 쓰여있었어요. 메시지는 이름이 있어서 가렸지만, 메시지가 인쇄된 선물이라니 너무 아기자기하고 감동이네요. 

 

반응형

르라보 캔들

짜라란- 캔들을 열어봤습니다. 포장도 예쁘고, 캔들에도 선물 메시지가 인쇄되어 있었어요! 선물 받는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선물 메시지가 쓰인 선물이니까 조금 더 의미 있고 뜻깊은 선물이었어요. 

르 라보 세드르11 클래식 캔들

제가 받은 제품은 세드르 11 클래식 캔들이고 제가 좋아하는 향이었어요. 향은 종이, 나무, 책에서 나는 느낌의 향이었어요. 묵직한 향으로 캔들을 켜 놓으면 차분해지는 느낌이 좋았어요. 

르 라보 세르드11 클래식 캔들

디자인도 예쁘고, 향도 좋은 캔들이었습니다. 선물 받은 입장에서는 대만족입니다. 캔들도 엄청 커서 한참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캔들은 직접 불을 붙이는 것도 분위기가 좋지만, 불을 붙였을 때 타는 연기가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캔들 워머를 이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캔들은 음식냄새제거, 방향제 용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번에 선물 받은 르 라보 캔들은 샤워하고 나와서 워머를 켜놓고 옆에 앉아서 차분하게 향을 즐기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향에 집중하는 일은 새롭고 즐거운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