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기록

편한 운동화 추천, 무로 보타곤 MURO BOTAGON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1. 15.
반응형

무로 보타곤 운동화

반응형

인스타그램 광고, 방탄소년단 정국 운동화로 알려진 무로 보타곤 운동화 후기입니다. 운동화 신고 걷기만 해도 살 빠진다는 식으로 광고를 봤던 것 같은데, 사실 그런 거는 뭐 큰 의미 없다고 생각해요. 

무로 보타곤 운동화

운동화 디자인

평소에 어글리슈즈 디자인을 선호하지 않았던 게 어글리 슈즈나 키높이는 신발이 무거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손으로 들어보면 무게 차이가 많이 안 나는 것 같아도 하루 종일 신고 걸어 다니고 계단 오르내리다 보면 발을 질질 끌고 다니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힘들거든요. 편하다고 하니까 구매했는데, 진짜 가볍고 편했어요. 저는 발 볼도 넓은데, 신자마자 발 볼 편했고, 너무 가벼워서 걷기도 좋았어요. 

 

아치가 볼록한 특수깔창

무로 보타곤 운동화에 포함된 깔창은 발 아치부분이 볼록하게 올라온 깔창입니다. 이 깔창이 족저근막염에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구매했어요. 오래 걷고 서있는 직업이다보니 발바닥이 아파서 꽤 고생하는 중이었거든요. 깔창을 꽤 기대했었는데 엄청 푹신한 깔창은 아니었어요. 저는 발바닥 아치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높아서 발 아치 깔창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무로 보타곤 운동화

 

무로 보타곤 사이즈

사이즈 리뷰를 보면, 크다, 작다 , 헐렁인다 다양한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그 말이 모두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240 사이즈를 신는데요. 245를 구매했어요. 발바닥 앞 코 부분이랑 양 옆에 신발 볼 부분도 잘 맞았어요. 그럼에도 신발을 신고 걸을 때 헐렁대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건 신발 발등부분 디자인이 높기 때문인것 같아요. 발등을 누르지 않다보니 걸을때 발이 살짝 빠졌다가 들어갔어요. 그래서 운동화 끈은 맨 위까지 묶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구매하시고 만약에 망설여지신다면 한 사이즈 크게 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로 보타곤 키높이 운동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