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서브웨이 모닝샌드위치 종류, 가격 및 후기 (서브웨이 샌드위치 칼로리)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5. 13.
반응형

간단한 점심식사를 찾던 중에, 서브웨이에서 아침에만 판매하는 모닝샌드위치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서브웨이 모닝 샌드위치 리뷰입니다. 

 

서브웨이 모닝 샌드위치 종류

샌드위치 형태, 랩 형태로 의외로 아침메뉴 종류가 많았어요. 저는 햄 에그&치즈 샌드위치로 결정했습니다. 모닝세트는 오전 11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메뉴라서 아침에 구매해 놓고 점심에 먹었습니다. 

서브웨이 모닝 샌드위치 종류

키오스크 이용해서 주문할수 있었는데, 치즈 종류를 고르라고 해서 모차렐라 치즈로 골랐어요. 

서브웨이 서울숲점

서브웨이 하면 신선한 채소를 듬뿍 넣을수 있다는 게 장점인데, 제가 고른 샌드위치는 채소가 포함되지 않은 샌드위치였어요. 그래서 매우 빠르게 만들어졌습니다. 

 

반응형

 

서브웨이 샌드위치 칼로리

제가 구문한 햄,에그&치즈 샌드위치는 319칼로리였어요. 그렇게 높은 정도의 칼로리는 아니지만,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생각하면 들어있는 거 대비 높은 칼로리라고 느껴졌어요. 저는 소스를 빼고 먹으니 조금이라도 칼로리가 줄었다고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서브웨이 모닝샌드위치

오믈렛, 햄, 치즈. 가장 기본적인 조합이었어요. 소스 없이 먹어도 간은 잘 맞고 부드러워서 빠르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였습니다. 

서브웨이 모닝샌드위치

서브웨이 모닝 샌드위치

메뉴판 사진에 비해서 많이 부실해보이는 내용물이지만, 약 4천원 정도의 가격대에 나름대로 잘 먹었습니다. 맥모닝 질릴 때 한 번씩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다음에는 채소가 있는 샌드위치를 고르거나, 랩을 골라서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