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안산 중앙역 힐스테이트 중앙 카페앤유 CAFE & U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4. 23.
반응형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아파트에 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카페에 들러서 커피랑 당근 케이크를 먹었어요.

 

카페앤유 CAFE & U 외관

입구부터가 벌써 취향저격. 멀리서 보고 오늘은 꼭 여기 가야지. 하고 마음먹었어요. 테라스가 예뻐서 테라스에 앉을까 했는데, 자세히 보니 안쪽에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안쪽 분위기도 한번 보자 하고 들어갔어요.

 

카페앤유 CAFE & U 실내 모습

실내에 들어와 보니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테이블도 많았고요. 테이블, 의자, 바닥, 바, 외관까지 전부 목재로 꾸며진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많고 가격대도 적당한 것 같아요. 

 

카페 CAFE & U 벽 장식과 메뉴판

벽이나 테이블, 모서리마다 식물들이나 꽃이 있어서 카페랑 잘 어울리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카페앤유 CAFE & U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당근케이크 한 개. 당근 케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걸어서 힘들었는데, 아메리카노랑 간식으로 같이 먹으니까 살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햇살 들어오는 창가 자리 앉아서 커피 한잔, 케이크 하나 뚝딱 먹고 나왔습니다.

 

CAFE & U 카페앤유 당근케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 CAFE & U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