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시청역 맛집, 만족 오향족발 (서울 3대 족발 맛집)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11. 11.
반응형

오랜만에 시청역 맛집, 오향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만족 오향족발이고, 골목안쪽에 있어요.

시청 오향족발

줄 서는 식당인데, 저는 거의 오픈시간 맞춰갔더니 다행히 줄은 없었어요. 안쪽에 손님이 많았습니다. 

시청 오향족발
시청 오향족발

족발 막국수 세트를 주문했어요. 떡만둣국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데, 이게 맛있어요. 이런 거  되게 좋아하는 스타일. 

시청 오향족발

오향족발은 요 소스에 양배추를 적시고, 족발과 함께 먹는게 시그니처입니다. 

저는 시큼소스는 별로 안 좋아해서 패스했어요. 

 

반응형

시청 오향족발

떡만둣국에는 물만두가 들어있어요. 

시청 오향족발

족발이 꼬들꼬들 맛있게 생겼죠. 잡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시청 오향족발

막국수는 나오는데 조금 걸렸는데, 막국수도 맛있었습니다. 족발이랑 막국수 세트로 먹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여기는 이미 유명해진 맛집이라 외국인도 많고 내국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아요.

시청역 오향족발 가실 분들은 오픈시간 맞춰서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