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서울숲 케이크 맛집, 크림라벨 케이크에서 무화과 케이크 먹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11. 22.
반응형

 

성수동 나들이 하면서, 크림라벨 가서 케이크 먹고 왔어요.

매장이 예쁘고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열심히 들여다 보기만 하다가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요. 

성수 크림라벨

매장앞에 걸려있는 무화과 케이크 사진. 이걸보고 망설임없이 들어갔습니다. 

성수 크림라벨

반응형

성수 크림라벨

순우유 무화과케이크가 쇼케이스 잔뜩 있었어요. 홀케이크로 구매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성수 크림라벨
성수 크림라벨

저는 조각케이크로 하나 주문하고 커피를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이집 케이크 맛집입니다. 입에서 살살녹고 빵도 푹신하고 부드러웠어요. 계속 케이크가 주방에서 나오고, 사람들이 끊임없이 케이크를 구매했는데, 그것때문인지 모든 케이크가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성수 크림라벨

 

성수 크림라벨

크림라벨 케이크 맛있었어요. 커피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매장이 조금 협소한 느낌이라서 자리는 거의 만석일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도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먹었었어요. 케이크만 포장해와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