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답십리 삽겹살 맛집, 한옥정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11. 23.
반응형

 

답십리의 숨겨진 맛집, 한옥정에 다녀왔습니다. 말 그대로 숨겨져 있어요. 골목안쪽이라 대로변에서는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인데요. 근처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한옥정 메뉴

메뉴판을 보면 닭도리탕, 고등어조림, 삼겹살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 중인데요.  여기가 삼겹살 맛집이라길래,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답십리 한옥정

 

한옥정 밑반찬

진정한 맛집은 밑반찬도 맛있어야 하는데, 여기는 반찬이 종류도 많고 맛있었어요. 계절에 따라서 밑반찬은 조금씩 바뀌는 듯합니다. 

답십리 한옥정

반응형

답십리 한옥정

양념게장도 맛있었어요. 고기 익기전에 양념게장에 밥 비벼서 먹었어요. 

답십리 한옥정

한옥정 삼겹살

삼겹살 신선한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삼겹살이 진짜 신선했고 잘라져서 나와요.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답십리 한옥정

답십리 한옥정

요즘 삼겹살집은 대개 고기가 두툼하고 좁게 썰어진 통삼겹이 많은데 여기는 얇은 삼겹살이라서 집에서 구워 먹는 느낌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밑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 있으니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