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GODIV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선물 배송 후기, 칼로리 및 영양정보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5. 26.
반응형

최근에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를 선물 받아서 냉동실에 잘 넣어뒀다가 드디어 꺼냈어요. 박스 포장은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고디바 초콜릿케이크 영양정보

고디바 케이크는 100g당 445kcal 칼로리로 예상했던 대로 꽤 높은 편입니다. 초콜릿 케이크가 칼로리 정말 높더라고요. 총 내용량이 540g이니까 케이크를 5조각 했을 때 한 조각이 445칼로리입니다. 한 번에 다 먹진 못할 것 같고 여러 번에 걸쳐서 나누는 게 좋겠어요.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케이크 박스를 열어보니 정말 견고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된 종이도 있고 뚜껑도 플라스틱으로 덮여있었어요. 냉동실에 편하게 보관했는데 케이크 모양이 망가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반응형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케이크를 꺼냈습니다. 초콜릿 코팅 위에 금박 표시가 되어있네요. 금박이 한조각당 하나씩 올라가도록 컷팅하면 되겠어요.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GODIVA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케이크 윗면, 중간면, 바깥면 부분의 초콜릿이 다 다른 느낌이었어요. 윗면은 끈적하고 바깥면은 꾸덕했어요. 케이크 시트에 발라져 있는 초콜릿 크림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정말 달아서 생각날 때마다 한 조각씩 꺼내서 먹어야겠어요. 초콜릿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꾸덕한 초콜릿 느낌이라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