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카페 하인나, 서울 망고빙수 맛집 (하인나 빙수 종류 및 가격)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12. 2.
반응형

 

답십리 빙수 원탑, 카페 하인나를 소개합니다. 여기는 여름에 두세 번 갔는데 매일 가고 싶은 거 참고 참다가 간신히 두세 번만 간 곳입니다. 

 

카페 하인나 빙수 가격

망고빙수 가격은 거의 2만 원. 저렴하진 않은데요. 요즘 빙수 가격 생각하면 이 정도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주로 망고빙수를 주문합니다. 

 

 

망고빙수를 주문할때 우유얼음과 요거트얼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무조건 요거트얼음 으로 합니다. 얼음만 먹어도 맛있어요. 새콤한 맛. 빙수를 주문하면 망고소스와 팥을 줍니다. 남은 얼음에 팥을 비벼먹으면 되는데 팥은 그냥 퍼먹어도 맛있어요. 

 

반응형

 

답십리 하인나 망고빙수

애플망고, 태국망고를 계절에 따라서 내놓는데 저는 태국망고로 된 빙수만 먹어봤어요. 계절 바뀌면 애플망고일 때 또 먹어보고 싶어요. 빙수 1개로 세 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적고, 두 명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사실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긴 해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계속 들어가요.

 

손님이 많아도 빙수가 금방 나와서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매장도 넓어요. 하인나는 빙수 맛집답게 겨울에도 빙수가 계속 되는것 같아요. 겨울에 먹는 빙수도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