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정보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상점, 성수역 더 피커 THE PICKER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11. 3.
반응형

THE PICKER

반응형

 

성수에서 산책하다가 발견한 THE PICKER 생활용품점. 친환경이나 제로 웨이스트 관련된 생활용품을 파는 곳이었어요. 친환경 쪽에 관심이 생겨서 인스타그램이나 인터넷으로 제품을 찾아보기는 했지만, 직접 와서 실물제품을 본 경험은 처음이라서 신기했어요. 

 

THE PICKER

어흥 밤이라는 아로마 밤을 구매했어요. 립밤처럼 생겼는데 플라스틱이 아니라 종이였고, 손가락으로 아래쪽을 밀어 올려서 사용하는 제품이었어요. 옛날 호랑이연고 냄새라서 뭐든지 치유될 심리적 안정감이 있었어요. 

 

THE PICKER

잡곡을 용기에 담아갈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미리 용기를 챙겨 오면 무게를 재서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라 옆에 저울도 있었어요. 

 

THE PICKER

광고에서만 보던 소프넛. 소프넛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벽면에 있었는데 설명을 읽어보니 소프넛에 대한 이해도 쉬웠어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은 여기에 와서 알았어요.

 

THE PICKER

이런 망사주머니는 하나쯤 있으면 어디든 사용하는데 여기는 다양한 재질,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를 판매중이었어요. 

 

THE PICKER 친환경 커피필터

제가 구매한 친환경 커피필터입니다. 커피필터는 당연히 일회용이라고 생각했는데 왜 그게 전부 쓰레기가 된다는 생각은 못했을까요? 모두 친환경 필터로 바꿀 수는 없겠지만, 시험 삼아 구매했어요. 커피필터에 따라서 커피맛이 달라질 수 있어서 제가 먼저 충분히 마셔보려고요. 

 

THE PICKER 친환경티백

친환경 티백, 다시백 코너입니다. 티백도 여러 번 쓸 수 있는 다회용으로 만들어졌다는 게 좋았어요. 생각지도 못한 부분. 게다가 꽤 견고하게 생겨서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티백도 한번 구매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THE PICKER

 

평소 친환경 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은 방문해보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무엇보다 인터넷으로 보던 제품을 실제로 와서 만져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는 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