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정보

성수 데이트, 제리백 에스플레닛 JERRY BAG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10. 27.
반응형

제리백 입구

성수 데이트 가려고 알아보다가, 제리 백에서 플라스틱 병뚜껑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보고 찾아갔어요. 때마침 플라스틱 방앗간에 가기로 한 날이어서 플라스틱 뚜껑 챙겨서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제리백 에스플래닛

매장은 처음 방문해보는데요. 아프리카의 이야기를 담은 제품들이 판매 중이었어요.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쭉 전시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제리백 에스플래닛

한쪽 벽면에는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에코백이나, 컵을 담을 수 있는 텀블러 백을 판매 중이었어요. 

 

제리백 에스플래닛

이게 뭘까 했는데, 벽에 쓰여진대로 스마트폰 라이트를 켜보니 확실히 알겠더라고요. 이 제품들은 빛을 내는 제품이라서 야간에 차랑 헤드라이트에 비치면 밝게 빛나는 제품들입니다. 뚜벅이 여행의 경우 가방에 하나씩 달아놓으면 조금 더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어요.

 

제리백 가방

제가 여기까지 오게 된, 제리백 가방. 이 가방이 예뻐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게 되었는데, 직접 와서 보니 생각보다 더 예쁘더라고요. 가방도 가볍고, 크기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푹신푹신해 보이는 디자인이 핵심!

 

홀더스트랩 , 물방울 포스트잇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홀더스트랩, 물방울 포스트잇입니다. 홀더 스트랩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트랩으로 손에 주렁주렁 들고 다니기 힘들 때 가방에 물건을 걸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걸고 다니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홀더 스트랩의 플라스틱 부분은 플라스틱 방앗간과 함께 협업해서 제작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 의미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