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익선동 수플레케이크 맛집, 동백양과점 딸기 수플레케이크 후기 (가격, 웨이팅 정보)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익선동을 다녀왔어요. 수플레케이크로 유명한 동백양과점을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방송에도 나오고, 사람 많기로 유명한 동백 양과점. 날씨 때문인지 이제야 줄이 조금 줄어든 것 같아서 도전해 봤어요. 

 

동백양과점 메뉴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는 별도로 없고 드립커피가 있었어요. 저는 동백아가씨 드립커피를 따뜻하게 주문했어요. 딸기 수플레 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 수플레 케이크는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릴 수 있어요. 주문할 때 시간 얼마나 걸릴지 물어보고, 커피와 케이크를 같이 달라고 요청하는 것도 좋아요. 

익선동 동백양과점

동백양과점 인테리어

정확히 어느 시대를 보여주고 싶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옥 구조물을 그대로 살려서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익선동 동백양과점

반응형

익선동 동백양과점

벽은 흰색 천으로 가려두어서 한옥 카페인데도 밝은 느낌이 있었어요. 

익선동 동백양과점

주문한 커피가 먼저 나오고 뒤이어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익선동 동백양과점

짜라란. 이게 그 유명한 딸기 수플레 케이크! 푸딩처럼 말캉해서 흔들흔들거려요. 꽤 큰 사이즈였고, 가격은 2만3천원으로 매우 사악했어요. 2만 3천 원짜리 수플레 케이크라고요? 믿기 어려웠지만, 도전해 보기로 하고 주문했으니 후회는 없어요. 

익선동 동백양과점

익선동 동백양과점

딸기 수플레 케이크 와 드립커피 모두 쏘쏘 했어요. 수플레케이크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봤는데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저는 일반 케이크를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기는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니까 수플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점심시간 1시쯤 갔는데 웨이팅이 많이 없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고, 테이블 회전도 빠른 편이라서 웨이팅도 너무 길지 않으면 할 만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