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양평 길조 호텔, 길조 식당 특정식 가격 및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6. 10.
반응형

 

양평 길조 호텔에서 1박을 하기로 하고, 입실한 날 저녁식사를 길조 식당에서 했어요. 길조는 호텔 바로 앞에 식당이 있으니 호텔에서 투숙하시는 분들은 유카타 입고 식당 가서 밥 먹으면 재미있고 좋습니다 :-)

 

길조 식당 특 정식

식당 내부는 평범한 일식집처럼 잘 되어있어요.

길조 식당 특 정식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전망입니다. 탁 트인 전망이 좋았어요. 

반응형

길조 식당 특정식

저는 특 정식2개를 주문했어요. 

길조 식당 특 정식

샐러드

샐러드 맛있었어요. 샐러드 맛있다는 후기 보고 샐러드가 샐러드지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길조 식당 특 정식

전복죽

전복죽도 맛있었어요. 적당히 따뜻하고, 나오자마자 휘리릭 먹었어요. 

길조 식당 특 정식

모둠 해산물

해산물들인데 조갯살, 전복 등이 있어요. 이때 술을 주문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길조 식당 특 정식
길조 식당 특 정식

회도 신선하고 탱글해서 먹기 좋았어요. 정종을 주문해서 회랑, 해물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길조 식당 특 정식

초밥

초밥은 두명이라서 6조각이 나왔어요. 흰살생선, 한치, 새우였던 것 같은데 전부 다 맛있었고 이때부터 조금씩 배불렀어요

길조 식당 특 정식

튀김 & 메로 조림

튀김이랑 메로 조림이 나왔습니다. 생선 조림 맛있다! 하고 다 먹고 뭔지 물어봤더니 메로라고 알려주셨어요.  

길조 식당 특 정식

알밥 & 국물

알밥이랑, 국물이 나왔어요. 밥만 먹기는 퍽퍽하니까 국물 같이 주셨는데 좋았습니다. 

길조 식당 특 정식

후식 과일 & 매실차

후식으로 과일과 매실차가 나와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먹었어요. 

길조 식당 특 정식

길조 식당 특정식 후기

대체로 균형 잡힌 코스이면서 맛도 좋았어요. 리뷰 보면 별로였다는 후기도 많았는데 저는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사케를 먹을까 소주를 먹을까 했는데 정종을 잔으로 주문해서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