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LCDC서울, 르콩트 드 콩트 LE CONTE DES CONTES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6. 9.
반응형

최근에 LCDC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친구랑 이미 한번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서 두 번째로 방문했습니다! 

LCDC 서울

지도에 찍고 찾아가는 걸 추천드려요. 회색 건물에 붙은 포스터가 제 취향이네요. 

LCDC 서울

각 층별로 돌아보고나서 1층 카페 이페메라에 들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2층에 있는 르콩트 드 콩트를 먼저 갔어요.

LCDC 서울

매장 앞에 전시된 책. 눈에 잘 띄지는 않았지만, 예쁘고 잘 어울렸어요. 

LCDC 서울

매장은 넓고 물건도 그만큼 많았어요. 시계, 주얼리부터 의류, 소품, 굿즈 등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LCDC 서울

작은 가방도 판매 중이었는데 핸드폰 하나 딱 들어갈 크기로 귀여웠어요. 

반응형

LCDC 서울

책도 판매 중이었어요. 디자인 서적 같은데, 표지가 예뻤습니다. 

LCDC 서울

매장 끝으로 가니 사진 찍기 좋게 꾸며져 있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커다란 전신 거울도 있고,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아요. 매장은 디자인 소품, 주얼리, 옷 기타 등등 제품이 많았지만 제가 구매할만한 제품은 없었어요. 쇼핑하고 싶을 때 살짝 둘러보기에 좋은 매장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