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양평 길조 호텔 (202호 숙소 전망, 예약 팁, 사진 잘 나오는 곳)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6. 11.
반응형

료칸 숙소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국내에서 일본 감성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는 이색 숙소를 다녀오기로 했어요. 그렇게 찾은 곳이 양평에 있는 길조 호텔! 

 

길조 호텔 예약

길조 호텔 예약은 어렵습니다. 호텔 전화로 예약을 하는 방법 외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매 월 1일에 다음 달 숙소 예약을 받아요. 1일 날 영업 시작 시간에 맞추어 전화하면 아마도 대부분은 통화 중이라고 나올 거예요. 그럼 그때부터 사장님이 전화를 받을 때까지 전화 걸기를 반복하면 됩니다.

 

저는 금-토 숙박을 예약했는데요. 당일날 계속 전화하다가 지쳐서 다음날 점심쯤 전화했더니 한 자리 남은곳이 있었어요. 이 정도면 운이 정말 좋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보통 주말은 순식간에 마감된다고 하고 그나마 평일은 조금 낫다고 하니, 길조 호텔에 꼭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평일에 연차 쓰고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양평 길조 호텔

길조 호텔 외관입니다. 사진으로 볼 때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멋져요.

 

길조 호텔 로비

1층 로비 입니다. 예쁜 금붕어도 있고, 잠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양평 길조 호텔
양평 길조 호텔
양평 길조 호텔

길조 호텔 202호

체크인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202호로 올라왔습니다. 예전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다고 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해요.

양평 길조 호텔
양평 길조 호텔

넓은 다다미방! 두명이 머물기 위한 숙소였는데 네 명까지도 잘 수 있을 것 같이 넓었어요.

 

반응형

양평 길조 호텔

침대도 푹신하고 침구도 깨끗했어요. 

양평 길조 호텔

옷장에 유카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자1명, 여자 1명 남녀 유카타 디자인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길조 호텔 어매니티

어매니티는 펜 할리곤스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었고 향기가 좋았어요. 

양평 길조 호텔

길조 호텔 욕실 내부

욕실은 전부 나무로 되어있으며, 히노끼 욕조는 따뜻한 물을 받으면 히노끼 향이 확 퍼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저는 따뜻한 물 받아서 반신욕도 하고 제대로 히노끼 샤워하고 왔습니다. 히노끼 욕조는 입욕제를 사용하시면 안 되니 주의해주세요.

양평 길조 호텔

길조 호텔 202호 테라스 전망

202호 테라스에서 밖을 내다본모습입니다. 여기에서 사진 찍으면 건물 외관이 보여서 사진도 잘 나오고 개인 공간이라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양평 길조 호텔
양평 길조 호텔

길조 호텔

하루정도 이색 체험하는 느낌으로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히노끼 욕조도 좋고, 호텔 자체가 조용하고 한적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바로 앞에 강변에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서 아침 일찍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서울 근교로 1박 2일 여행 다녀오실 분들께 추천해요.

 

길조 호텔 홈페이지

 

▒吉兆▒

 

www.gilj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