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 안산 중앙역 아파트 둘러보기 )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아파트 단지를 둘러보겠습니다.

아파트 단지 앞 상가는 음식점이나 카페 등이 있었고 길 건너도 마찬가지로 깔끔한 상가가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할 것 같아요.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아파트 입구 모습 입니다. 아파트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연결되어서 지상에 차가 없어서 좋았어요.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단지 안내도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자전거 보관소

자전거 보관소가 한켠에 잘 되어있었는데, 자전거가 너무 많기 때문인지 곳곳에 얽혀서 보관되어 있었어요.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입구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단지 내 공원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아파트단지내 모습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경로당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단지 내 어린이집

단지 내 어린이집. 어린이집은 보통 조금 유치하거나 요상한 조형물을 설치해놓은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놀이터

어린이집 옆에 나란히 붙어있는 놀이터 입니다. 놀이터 규모가 조금 작아보이고 외진곳에 있는 느낌이었어요.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놀이터

이곳은 어린이집과 조금 떨어진 놀이터입니다. 놀이터가 크고 중앙에 있어서 어린이들이 많았어요.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커뮤니티 센터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지하주차장

지하주차장도 넓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 푯말이 있어서 어디에 있나 찾아보려다가 포기했어요. 그래도 충전소가 있기는 있다는 것!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단지 방문 후 느낀점

입구에 큼직한 보안실이 있었고, 제가 방문했을 때 직원이 순찰도는 모습을 봤는데 그 부분이 꽤 믿음직했어요. 게다가 주 출입구 외에는 카드를 찍어야 단지 내에 출입할 수 있어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고요. 주변으로 상가가 잘 되어있고 평지라서 살기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