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라라관 성수건대점 고기 덮밥과 꿔바로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6. 8.
반응형

오늘은 라라관 건대 성수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에 다녀오니 한산한 편이라서 여유롭게 먹기 좋았습니다. 

123라라관 성수건대점 내부

반응형

라라관 성수 건대점 내부 인테리어
라라관 매장 내부 모습

매장 내부가 모두 빨간색 등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밤에 오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라라관 성수 건대점

제가 먹은 음식은 이름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고기 덮밥과 토마토 달걀 국이었어요. 고기덮밥 정말 맛있었습니다. 

라라관 음식

간장에 제대로 졸여져있고, 청경채, 달걀이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동파육 같은 느낌이었고, 따로 예약해야 먹을 수 있었던 음식으로 기억합니다. 

토마토 달걀 스프

토마토 달걀 국은 새콤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라라관 꿔바로우
라라관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큼직하게 나오고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맛있었고 바삭한 게 정말 좋았어요. 

라라관 성수건대점

매장이 크고 내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건대 양꼬치거리 근처에 있으니 양꼬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분위기 좋은 라라관에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