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덕수궁 와플 맛집, 리에제 LIEGE WAFFLE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4. 28.
반응형

시청역 근처에 일하러 갔다가 일찍 끝나서 근처 맛집을 다녀왔어요. 와플을 판매하는 곳이고 덕수궁 와플로 유명한 리에제 입니다! 

덕수궁 와플 리에제

덕수궁 돌담길 바로 옆에 있는 와플가게인데요. 포장만 되는 매장이다보니 돌담에 서서 와플을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덕수궁 와플, 리에제 와플 종류

와플 종류가 진짜 많아서 세네개 정도는 먹어보고싶었는데 포장해야 하다보니 바로 먹는것보다는 맛이 덜하지 않을까 싶어서 일단 한개만 포장해가서 먹기로 했어요. 

덕수궁 와플 리에제

저는 블루베리크림치즈 와플을 선택했습니다. 리뷰에 많이 보이기도 했고 생활의 달인 마크도 찍혀있어서 궁금했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한개에 6800원으로 가격은 꽤 되는 편이었어요. 

 

반응형

덕수궁 와플 리에제

포장 성공! 가끔 보면 줄을 길게 서서 사가기도 하던데 저는 3시 넘어서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결 여유롭게 포장할 수 있었습니다. 

덕수궁 와플 리에제

와플 토핑이 무너지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어요. 

덕수궁 와플 리에제

집에 가져와서 포장을 떼어내니까 블루베리가 가득! 포장하면서 살짝 납작하게 블루베리가 눌렸는지 예뻐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블루베리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덕수궁 와플 리에제

옆에서 보면 꽤 두툼하고 쫄깃해보이게 생겼어요. 

덕수궁 와플 리에제

리에제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블루베리청과 크림치즈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양도 적절해서 크림치즈가 블루베리를 잘 받쳐주고 풍미도 정말 좋은 와플이었어요. 다 먹을때까지는 그냥 꽤 맛있는 와플이네~ 이랬는데 다 먹고나니까 계속 생각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날씨 풀리면 덕수궁 산책가서 와플 사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