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답십리 카페 추천, 커피그라운즈 하루코빈스 COFFEE GROUNDS, HARUCO BEANS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1. 4.
반응형

답십리역 근처 산책하면서 들르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간판에는 하루코 빈스라고 쓰여있고, 지도에는 커피 그라운즈라고 쓰여있어요. 아마도 같은 가게인 것 같은데, 찾아가실 때 헷갈리지 마세요 :-) 

하루코 빈스

반응형

커피 그라운즈 운영시간

평일 늦은 오후부터 시작이니 미리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저는 운영시간 확인 안 하고 가서 몇 차례 그냥 돌아왔는데, 산책하던 중이라서 괜찮았어요. 

 

하루코 빈스

입구에는 아기자기하게 그림들이 많이 걸려있었어요. 손님이 서 있는 공간은 협소해서 1-2명 이면 꽉 찰 것 같아요. 이곳의 손님들은 서두르지 않고 질서 있게 잘 기다렸어요. 안쪽에서 한 명이 주문하면 다른 손님은 밖에서 줄 서서 기다렸다가 천천히 한 명씩 들어갔어요. 

 

하루코 빈스

내부에는 커다랗고 멋진 조명이 걸려있어요. 계산대 옆에는 사장님이 받으신 상장이 쭉 있어서 한번 더 들여다보게 됩니다. 벽면에 있는 메뉴판 보고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2000원, 다른 라테 종류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라서 꽤 놀랐어요. 

 

하루코 빈스

커피 그라운즈 하루코 빈스

저는 산미가 있고 향이 좋은 커피를 선호하는데 이곳의 커피는 제 취향에 딱 맞는 커피였습니다. 산미 있는 원두로 만든 라떼도 매우 좋아하는데 라테도 제 취향이었어요. 한 입 먹자마자 이곳에 자주 올 수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향도 좋고 맛도 좋은 로스터리 카페 찾으시면 커피 그라운즈 하루코 빈스로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