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답십리 맛집] 초밥맛집 스시지 (메뉴, 가격, 위치 특선초밥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10. 8.
반응형

답십리역 큰길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답십리 자이 아파트 근처에 커다란 상가가 있어요. 거기 지하에 초밥집이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가 최근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스시지 메뉴 및 가격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었어요. 오늘의 초밥이 14,000원이고 특선 초밥이 15,000원이라서 특선 초밥으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특선 초밥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미니 우동 또는 미니 냉메밀이 제공되고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어요.

답십리역 스시지

스시지 주류 , 사케 메뉴 및 가격

답십리역 스시지

다양한 종류의 사케도 판매 중이었는데 한 끼 먹는 정도면 월계관 컵으로 주문해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답십리역 스시지

매장이 넓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좋았고, 바 자리가 있었는데 다음번에는 여기에 앉아보고 싶어요. 초밥집은 바 자리에 앉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답십리역 스시지

수프와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가볍게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매장이 만석이었고, 포장 주문도 많아서 매장이 바빠 보였어요.

 

스시지 특선 초밥

특선 초밥은 흰살생선부터 장어초밥까지 다양한 종류가 골고루 나왔고, 초밥은 모두 신선하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답십리역 스시지

스시지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평범한 맛이었는데, 초밥에 튀김 구성은 없으면 아쉽고 나오면 반가운 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답십리역 스시지

스시지 미니 냉모밀

미니 냉모밀은 꽤 괜찮았어요. 와사비도 파 향도 좋았고 초밥이랑 같이 시원하게 먹기 좋았어요.

답십리역 스시지

스시지 미니우동

스시지 미니우동은 뚝배기에 펄펄 끓으며 나왔어요. 다 먹을 때까지 식거나 면이 딱딱해지지 않고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답십리역 스시지

스시지 김 마끼

마지막으로 나온 김 마끼까지. 정말 배부른 한 끼였어요.

답십리역 스시지

답십리역 초밥 스시지

특선 초밥 하나 주문하고 우동, 김 마끼까지 전부 다 먹으니 정말 배부른 한 끼 식사였습니다. 답십리역 근처에서 초밥 드실 분들은 스시지 추천드려요. 사람이 많고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