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CAFE HAINNA 빙수맛집, 망고빙수 가격 및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10. 18.
반응형

최근 답십리역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 HAINNNA 하인나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오픈 때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망고빙수를 판다고 해서 기대가 더 커졌어요. 망고빙수 꼭 먹으러 가야지. 꼭.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저녁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메뉴 및 가격

커피메뉴, 다른 음료 가격대는 작은 사이즈 기준 4천 원 - 6천 원 정도로 적당했고, 망고빙수는 1만 8천 원이었어요. 망고빙수를 주문하니 우유얼음과 요거트 얼음 중에 고를 수 있다고 했는데요. 저는 요거트를 좋아해서 요거트얼음으로 선택했어요.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카페 하인나 매장 내부

매장은 넓고, 테이블이나 의자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하얗고 예쁜 카페의 느낌이었습니다.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반응형

답십리 카페 하인나 케이크

케이크, 밀크롤 특별한 케이크 메뉴보다는 기본적인 케이크 메뉴가 있었어요. 제가 조금 특별하다고 느낀 건 우유 생크림 케이크였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미니케이크인데 포장이 된다면 포장해서 촛불 꽂아도 될 것 같았어요.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주문한 망고빙수가 나왔습니다. 팥, 연유, 망고소스가 같이 조금씩 나와서 취향에 맞게 부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너무 달달한건 취향이 아니라서 그냥 먹었습니다.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답십리역 카페 하인나 망고빙수

망고빙수위에 생망고가 빼곡하게 올라가 있어서 만족도 높았고, 요거트얼음이랑 망고가 너무 잘 어울려서 연유나 팥 추가 없이 그냥 먹어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양은 3명이 먹기 조금 적고, 두 명이 먹으면 딱 좋을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망고빙수는 시즌 없이 계속 팔았으면 좋겠어요. 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페 하인나 망고빙수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