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노원구 물놀이장 후기,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입장료, 주차권, 평상대여 등)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8. 24.
반응형

 

각 지역구에서 여름이 되면 물놀이장을 여는데요. 그중에서도 노원구 물놀이장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이번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물놀이장은 85m 대형 슬라이드로 어른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주차

주차는 10분당 500원으로 비싸요. 매표소에서 주차할인권을 구매하면 4시간당 2천 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물놀이장을 오전만 이용하실분들은 주차권 1장, 종일 이용하실 분은 두장을 구매하면 됩니다.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비용

입장료와 시설이용료가 나누어져 있어요. 

노원구민의 경우 입장료는 무료이고, 구민이 아닌 경우는 입장료 2000원입니다.

 

그외에 공통으로 유료시설을 이용하실 분들은 시설 이용료를 내고 티켓을 받아야 합니다. 이건 구민도 공통으로 결제해야 하는 부분이에요. 저는 워터슬라이드 타고 싶어서 2000원 내고 종일권 결제했어요.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노원 과학기술대 물놀이장 배치도

안전요원, 쉬는시간, 평상, 슬라이드 등 다양하게 준비를 많이 해 놓았어요. 전체적으로 이용하면서 불편함이 없었고, 안전요원이 많아서 아이들이 조금 더 안전한 환경에서 놀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대체로 수심이 낮아서 어른들이 놀기에는 재미가 없을 수 있지만, 아이들은 비교적 안전한 환경에서 물놀이 할 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서울 과학기술대 물놀이장 매점

 매점에는 메뉴가 많고 잘 차려져 있었어요. 그런데 사실 이런 데서 파는 것 치고는 너무 비싼 음식들도 몇 개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사발면이 3000원인데, 사발면이 제일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서울과학기술대 물놀이장

평상 대여

저는 평상 하나 대여해서 여유있게 놀 수 있었어요. 평상에서 밥도 먹을 수 있고, 누워서 쉴 수 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상은 오전 일찍 마감되니 일찍 가셔서 대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전, 오후 각 5000원씩인데 그냥 1만 원 내고 종일 대여했어요.

평상 대여 방법

1. 매표소 가기 전에 평상 예약을 관리하시는 분에게, 평상 대여 번호를 배정받습니다. 

2. 매표소에서 평상 번호를 말하면 확인 후 결제가 됩니다. 

3. 평상이용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