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올영세일, 올리브영 닥터브로너스 구매 후기 (좋은 성분 바디워시)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8. 23.
반응형

얼마 전에 올영세일 기간에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요즘 오늘의 집에서 닥터브로너스 제품 사용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서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갔는데 할인 중이길래 구매했어요. 

올리브영 닥터브로너스

닥터 브로너스 바디워시 

라벤더, 티트리, 마일드, 페퍼민트, 시트러스 향이있었어요. 각자 향이 다르고 기능도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저는 티트리랑 페퍼민트 고민하다가 청량감ㄹ이 좋다고 하길래 페퍼민트로 구매했어요. 이제 보니 티트리랑, 마일드는 할인이 많이 들어가서 2만 3천 원대였네요. 

반응형

올리브영 닥터브로너스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제가 구매한 페퍼민트향입니다. 펌프도 증정용으로 받아서 펌프 끼워놓으니 좋아요. 한펌프 짜고 충분히 거품내면 거품은 잘 났어요. 향도 진한 페퍼민트 향이라서 좋았습니다. 몸에 바르니 굉장히 싸하고 매워서 처음에는 놀랐어요. 쓰다 보니까 시원해서 마음에 들어요. 물로 다 헹구고 나서도 시원한 느낌이 남아있어서 좋더라고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바디워시인 것 같습니다. 

 

닥터브로너스 캐스틸 솝 950ml+60ml+펌프 세트 12종 택1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