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깔끔한 국밥, 장안 순대국밥 ( 답십리역 맛집 )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5. 9.
반응형

 

 

 

장안순대국밥 입구

순댓국집 하면 허름하고 낡은 느낌이 생각이 나는데요. 여기는 오히려 너무 깔끔해 보여서 들어가기가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래서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실내 분위기 및 환경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차있어서 실내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창가 쪽으로는 혼자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잘 되어있어서 혼자 방문했을 때는 창가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19로 테이블 간격을 충분히 유지했다는 점도 좋았어요.

 

요리류, 식사류 메뉴판

식사류, 요리류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다른 순대국집이랑 비슷한 정도라서 부담이 없어요. 다른 분들은 돼지김치찌개나 우거지국밥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그래도 순대국밥집이니까 일단 순대국밥 먹어보자 싶어서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순대국밥

순대국밥

나오자마자 드셔보시면, 간이 조금 되어 있어요. 새우젓이나, 양념을 넣기 전에 한번 맛을 보고 간을 하시면 됩니다. 맛있었고,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든든했어요. 순대도 너무 푹 퍼지지 않아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반찬은 기본 반찬 나오고 추가로 더 먹고 싶으면 셀프바 가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일단, 맛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고 실내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특히 여름에는 여기서 순대국 먹으면 쾌적하고 시원해서 좋을 것 같아요. 

 

장안 순대국밥 주차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매장앞에 주차했어요. 건물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거기는 유료주차장이라고 해요.

 

장안 순대국밥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