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추천와인 (저렴이 가성비 와인추천)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8. 20.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에서도 저렴한 추천 와인 몇 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코스트코 와인이라고 다 맛있는것도, 다 맛없는 것도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의 와인들 중에서 직접 먹어보고 맛있었던 와인들만 모아봤어요.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코스트코에서 할인할때는 9천 원 미만에도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중적인  맛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하려고 하면 어쩐지 1만 5천 원 ~ 2만 원대까지도 판매되고 있어요. 디아블로를 진짜 가성비로 즐기시려면 코스트코 추천합니다. 

집집락 쉬라즈

집집락 쉬라즈는 쉬라즈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는 와인입니다. 16,000원에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요. 레드와인인데도 떫은맛이 강하지 않아서 와인 잘 안 드시는 분들도 비교적 쉽게 마실 수 있는 와인입니다. 

반응형

커클랜드 프로세코

프로세코는 탄산이 있는 화이트와인입니다. 샴페인이라서 파티에 한 병 정도 준비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와인 목 부분에  DOCG라벨이 부착되어있어요. 이탈리아 와인 중에서 좋은 등급에만 표시된 라벨이니 참고해주세요.  프로세코는 회원카드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산테로 피노 샤도네이

이 제품도 두번이상은 사 먹은 와인인데요. 깔끔한 맛과 풍부한 향이 마음에 들어요. 개인적으로는 프로세코보다 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캔달잭슨 카베르네 소비뇽

캔달잭슨은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레드와인으로 선물용으로도 많이 하는 와인입니다. 3만 원대가 가성비 와인으로 분류된 이유는 코스트코에서 사는게 그나마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캔달잭슨을 구매하시려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려요. 

듀체스드 부르고뉴 레드 에일 맥주

듀체스드 부르고뉴는 와인코너에 와인 병모 양으로 있지만 분류는 맥주입니다. 와인 맥주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색다른 느낌을 원하신다면 듀체스 부르고뉴도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