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기록

와인용품 추천, 폴딩 와인 스토퍼 (와인병 마개)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4. 8.
반응형

와인을 마시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와인잔, 와인 오프너 등등 다양한 와인용품에 관심이 생기는데요. 그중에서 정말 필요했던 게 와인 스토퍼입니다. 한 병은 너무 적고, 두병은 너무 많을 때 와인스토퍼가 없다는 이유로 자연스럽게 과음하는 날이 잦아졌어요.

 

스토퍼 한개를 사겠다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봐도 도무지 마음에 드는 와인 스토퍼가 없었어요. 다이소 가보면 보통 그냥 눌러서 막는 형태인데 소재도 못 미덥고, 열고 닫기 불편할 것 같아서 사는 게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러던 와중에 최근에 와인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와인스토퍼를 받아서 사용해보게 되었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폴딩 와인 스토퍼

제가 받은 제품은 폴딩 와인스토퍼 입니다. 

폴딩 와인 스토퍼

폴딩 와인스토퍼 사용 방법

1. 병 입구에 마개를 덮어주세요.

2. 몸체를 꺾어서 고정하세요 

 

이렇게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양만 보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감이 안 오실 수 있으나, 설명을 보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폴딩 와인 스토퍼

왼쪽처럼 처음에는 손잡이 부분을 열어서 와인병에 가볍게 결합해주시고, 그 다음에는 손잡이 부분을 아래로 내려주면 됩니다. 손으로 잡아서 살짝 흔들어보면 단단하게 고정된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단순하게 마개를 이용해서 막아놓은 느낌이라기보다는 밀폐용기처럼 입구를 밀폐시키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폴딩 와인 스토퍼

와인 오프너를 열어줄 때는 닫을 때와 반대 순서로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되니까 별다른 힘 없이 쉽게 가능해요. 세척이나 관리하기도 좋고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워요.

 

인터넷에서 폴딩 와인스토퍼 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소재와 금액대로 검색 결과를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사용 중인 플라스틱 소재는 2개에 5천 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개 사서 집에 두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