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송리단길 파스타, 빠레뜨 한남 (잠실역, 석촌호수 맛집)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1. 6. 20.
반응형

송리단길 산책도 하고 파스타도 먹고 싶어서 빠레뜨, 한남 다녀왔어요. 송리단길에는 맛집도 많고 파스타 집도 많아 보였는데요. 주말에는 늦게 여는 가게들이 많아서 비교적 빨리 문 여는 곳으로 찾아갔어요.

 

빠레뜨, 한남 외관
빠레뜨, 한남 실내

오픈 시간 딱 맞춰서 방문했는데요. 이른 시간인데도 벌써 몇 팀 있더라고요. 그래도 자리는 넉넉해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았어요. 빠레뜨파스타랑 오므라이스가 많이 먹는 메뉴인 것 같아요. 저는 오므라이스를 좋아하지는 않아서 파스타, 대창 덮밥을 주문했어요.

 

 

(왼쪽)대창덮밥 , (오른쪽) 빠레뜨파스타

두 명이서 먹기에 양은 충분했어요. 파스타도 꽤 많아서 먹다 보니 금방 배불렀어요.

 

빠레뜨 파스타

빠레뜨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에 특별한 양념(아마도 빨간색 가루)을 추가한 파스타라고 해요. 매콤하고 얼큰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그렇진 않았어요. 정말 꾸덕한 크림 파스타 맛이라서 파스타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쟁반처럼 넓은곳에 나오는데 전부 다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대창덮밥

대창 덮밥은 하루에 몇 그릇 한정수량으로 준비된다고 해요. 저는 이른 점심에 가서 무리 없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 덮밥이라고 해서 어떤 방식 일까 궁금했었는데, 일본식 덮밥이에요. 그래서 대창도 달달한 간장소스 맛이고 와사비랑 같이 곁들여서 먹었어요. 와사비랑 대창 조합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