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기록

성수 팝업, 비욘드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프로젝트 렌트 6호점)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6. 19.
반응형

지난 주말 비욘드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팝업스토어라고 해도 하루이틀 잠깐 열다가 마는 곳도 있는데 이번 비욘드 팝업스토어는 꽤 오래 운영했던 것 같아요. 

비욘드 팝업스토어 1

반응형

그중에서도 마침 이번달에 화장품 쓰레기가 많았었는데 다 쓴 화장품병을 가져오면 리필제품을 주는 이벤트 중이길래 열심히 모아 온 화장품 병을 들고 갔습니다. 샴푸통, 폼클렌징 전부 가능해요. 

 

500g 이상인 경우 참여가능하고 플라스틱 제품만 가능합니다. 많이 모은 보람이 있게 저도 받을 수 있었어요. 

비욘드 팝업스토어 2

직원분이 내부에 많았었는데, 젤라또 이벤트 중이라고 하면서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줬어요. 화장품 분리배출 문제를 풀고 나면 원하는 젤라토 맛을 고를 수 있습니다. 

 

분리배출 똑똑하게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렵고 헷갈리는 문제가 많았어요. 화장품 용기는 이런저런 이유로 분리수거가 안 되는 제품이 많더라고요. 

비욘드 팝업스토어 3

문제풀이가 끝나고 젤라또를 먹으러 갔습니다.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막걸리맛과 깻잎맛이 독특해서 그걸로 했어요.

비욘드 팝업스토어 4
비욘드 팝업스토어

젤라토 준비되는 동안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 구경하기. 매장 참 잘 꾸몄다, 천장에 종이까지 아주 잘 꾸몄다고 생각하며 매장을 구경했습니다. 

비욘드 팝업스토어 젤라또

주문한 막걸리, 깻잎 젤라또가 나왔어요.  둘 다 너무 맛있어서 눈이 휘둥그레 해졌어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종이 그릇에 나왔습니다.  비욘드 팝업 대체로 잘 되어있었고 제품홍보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취지의 내용이 많아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