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답십리 맛집, 달인 군만두 30년 전통 군만두 맛집 (위치, 가격, 메뉴)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5. 12.
반응형

답십리에서 아는 사람들만 간다는 찐 맛집 달인군만두를 소개합니다. 달인군만두는 현대시장 입구 쪽 작은 골목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로 검색하면 찾기 쉬우니 지도검색하고 방문해 주세요. 

답십리 달인 군만두

저는 늦은 시간에 갔는데 운 좋게 문이 열려있었어요. 일찍 닫는 편이라고 하니 일찍 방문하시기를 추천해요. 

반응형

답십리 달인 군만두

달인군만두 메뉴 및 가격

원조 군만두, 김치군만두 10개에 2천 원이고 주문하면 철판에 구워줍니다. 굽지 않은 만두도 구매 가능한데 그거는 각각 11개에 2천 원으로 조금 더 저렴해요. 저는 김치 군만두로 10개 구매했어요. 원조 군만두는 조금 더 심심한 맛이라고 하는데, 떡볶이나 다른 음식이랑 곁들여 먹을 때는 원조 군만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답십리 달인 군만두

답십리 달인 군만두

10개 구매하면 잘 구워서 비닐봉지에 담아주셨어요. 야끼만두와 속이 알찬 군만두의 중간정도의 느낌이었는데, 결론은 쫄깃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만두가 엄청 배부르진 않았지만, 이거랑 맥주랑 마시니 좋은 술안주가 되었어요. 다음번에는 김치 10개 원조 10개 구매해서 한 끼 식사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답십리에서 가성비 한 끼 식사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