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노원역 갈비탕 맛집] 우왕불 왕갈비탕 가격 및 후기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2. 9. 1.
반응형

오늘은 노원역 갈비탕 맛집 우왕불을 다녀왔어요. 한 끼를 먹더라도 뜨끈하고 든든하게 먹고 싶은 마음이 큰데, 그럴 때는 갈비탕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구우면서 먹을 필요도 없고 국물과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갈비탕 최고! 

노원역 우왕불

우왕 불은 노원역 4호선 근처 순복음교회 사거리에 있어요. 외관이 한옥 건물로 지어져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매장 앞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노원역 우왕불

매장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고깃집이라서 자리마다 불판이 있고, 유리창 큼직하게 나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내부가 시원해 보였어요. 

 

반응형

우왕불 메뉴

갈비탕, 명태조림, 국밥이 식사메뉴로 있고, 그 외에 고깃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판매 중입니다. 저는 갈비탕 먹고 싶어서 왕갈비탕 2개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태블릿이 있어서 태블릿으로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노원역 우왕불

간단한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갈비탕 먹을때는 깍두기 위주로 같이 먹는 편인데, 여기 깍두기 맛있어서 두 그릇은 그냥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노원역 우왕불

노원역 우왕불 왕갈비탕

큼직한 갈비가 두대나 들어있었어요. 딱 나온 거 보자마자 우와~ 하면서 놀랐습니다. 손잡이 잡고 뜯어서 드셔도 되고, 집게랑 가위로 해체해서 잘라 드셔도 됩니다. 고기도 잘 떨어지고 질기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요즘 점심값 기본으로 1만 원은 무조건 넘는 것 같은데, 15000원에 이 정도 가성비면 좋은 것 같아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