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기록

크록스 하이커 구매 후기 (크록스 사이즈 팁, 장단점)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5. 15.
반응형

크록스 하이커

드디어 샀습니다. 크록스. 작년 한 해동안 제대로 인기 타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을 텐데요. 발 사이즈가 애매하고 디자인에 확신이 없어서 미루다가 최근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한 이유는 발이 편해서, 갑자기 디자인이 귀여워 보여서 등등으로, 많은 분들이 이런 이유로 구매하실 것 같아요. 

크록스 하이커

저는 무신사쿠폰이 있어서 무신사에서 구매했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흔하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쿠팡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크록스 사이즈

슬리퍼가 아니라 샌들 형태라면 한 사이즈 크게 신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왼발 235이고 오른발 245로 큰 짝발인데 250 사이즈 신었을 때 왼발이 딱 편했어요. 크록스는 발이 커 보이는 신발이라서 딱 맞거나 굳이 작게 신을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조금 더 큰 사이즈 사고 발 편하고 왕발처럼 귀여운 느낌으로 신는 걸 추천합니다. 사이즈는 10 단위로 나오니까 한 사이즈 업 하면 충분할 것 같아요. 

반응형

크록스 하이커

https://link.coupang.com/a/WGHWP

 

크록스 공용 하이커 클로그 블랙 (206772_060)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크록스 종류중에서도 하이커라는 제품입니다. 굽이 더 높은 제품이에요. 

크록스 하이커

어떤 옷에든 무난하게 신고싶어서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검은색 크록스 너무 주방신발처럼 보일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긴 해요. 검은색 사길 잘했다 싶었어요. 

크록스 하이커

크록스 하이커

하이커는 뒷쪽에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찍찍이가 있어요. 여기 버클을 이용해서 신발이 너무 헐떡이고 크면 더 조일 수 있고, 조금 답답한 느낌이면 풀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이커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해요. 짝발이 심한데, 큰 사이즈 구매한 다음에 왼발, 오른발에 맞게 찍찍이로 길이조절해서 신으니 편하고 좋았어요.

 

다른 신발에 비해서 가볍고, 적당히 푹신해서 발의 피로감도 적은 편입니다. 이제 어디 나갈때 무조건 크록스만 신게 되더라고요. 크록스 사이즈 때문에 구매 망설이시는 분들은 크록스 하이커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