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소개

성수 카페 SCENE 쎈느, 베이글 파운드케이크 가성비 베이커리 맛집

by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23. 4. 12.
반응형

성수동에서 자주 가는 카페, 쎈느를 소개합니다.

쎈느 카페는 성수동 카페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고 4번 출구랑 가까운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성수 카페 쎈느 SCENE

원두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 주문할 때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해서, 물어보고 산미 있는 커피로 주문했어요. 

카페 쎈느 원두

커피원두도 판매 중이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뻐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에티오피아 모모라 내추럴 G1 200g에 16000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에요. 

성수 카페 쎈느 SCENE

반응형

카페 센느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딸기라떼 7500원 정도로 커피메뉴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성수동에서 커피 한잔에 5000원이면 적당하거나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500원 성수 카페 쎈느 SCENE

카페 쎈느 베이커리

레몬 파운드 케이크! 여기 가신 분들은 레몬파운드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정육면체 큐브 모양인데, 작아서 이것저것 골라 먹을 수 있었던 게 장점이었어요. 

성수 카페 쎈느 SCENE
성수 카페 쎈느 SCENE

간단히 끼니로 먹을 수 있는 치아바타, 앙버터, 소금빵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한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콘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는 베이글, 레몬파운드케이크, 커피를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성수 카페 쎈느 SCENE
성수 카페  쎈느 SCENE

성수 카페 쎈느 SCENE 

브런치로 가볍게 먹는다는 느낌으로 주문했고, 빵, 커피 전부 다 맛있었어요. 매장 분위기도 세련되어서 분위기 좋은 데서 조용히 커피 한잔 마시고 나오기 좋은 것 같아요. 성수동 카페는 대개 빵도 비싸고 커피도 비싼데, 여기는 이것저것 먹었는데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가성비 좋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댓글